티스토리 뷰

남자와 여자의 성(性)

조루치료제

꾼과쟁이 'blog 2013.02.12 09:12
조루치료제
- 무허가 수입 조루치료제 인터넷 불법 판매 활개, 주의필요!

남성들의 경우 심각한 고민중에 하나가 바로 원활하지 못한 성생활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조루의 고민을 안고있는 남성들도 상당히 많은데요. 이때문에 조루치료제를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무허가 수입 조루치료제로 다양한 부작용으로 고생하는 사례가 많다니 주의해야 합니다.



관련글 ▶ 남성의 자존심을 되살리는 조루치료법 ☞
http://themestock.co.kr/2144


 

 


 

 





무허가 수입 조루치료제 주의!



국소마취제 성분인 리도카인이 함유된 무허가 수입의약품을 인터넷 쇼핑몰에서 판매하던 영업자 2명을 약사법 위반 혐의로 불구속 입건했다는 소식이 있는데요.

이들은 성인용품점을 운영하면서 지난해 6월부터 지마켓과 옥션 등 인터넷 쇼핑몰에서 시가 1541만원 상당의 무허가 수입의약품인 <킹파워스프레이>, <프로코밀크림>을 판매했다고 하는군요.

중요한 것은 국소마취제 성분인 리도카인이 킹파워스프레이는 154.36mg/g 그리고 프로코밀크림은 109.59mg/g이 검출되었다고 하는데요. 이 리도카인은 알레르기성 과민반응이나 피부병변, 그리고 두드러기와 부종과 같은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다고 하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남성의 고민, 발기부전과 조루!



우리나라 남성들의 성에 대한 고민은 은근히 많은 편인데요. 은연중에 남들과 비교하는 습성이 강한 한국인으로서 어쩌면 당연한 것인지도 모르겠습니다. 사실 남자들은 보통 40세가 넘어가게 되면 절반정도가 자신의 발기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는 경향이 강하다고 하죠.


※ 발기부전과 조루
1. 발기부전
- 발기부전이란 성행위를 하는데 끝까지 발기가 유지되지 않는 것 즉 사정까지 이어지지 않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2. 조루
- 1분에서 2분 사이에 사정을 하게 될 경우 조루라고 하지만 정확한 기준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조루치료제의 종류와 장점!



조루의 경우 치료방법은 두가지 정도로 나뉠 수 있는데요. 가장 많이 이용하는 연고, 또는 뿌리는 스프레이를 이용하는 방법으로 주성분인 국소마취제로 인해 성기가 마비되면서 성행위 시간을 연장할 수 있게 됩니다. 단점으로는 마취시간을 위해서 관계 30분전에 미리 발라두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게다가 감각이 무뎌 클라이막스를 느끼는 의미가 감소되는 것도 단점이라고 할 수 있죠.

다른 방법으로는 조루치료제를 이용하는 것인데요. 조루치료제 역시 위의 국소마취제와 마찬가지로 남성의 뿌듯한 만족감 면에서는 부족하다는 평이 많습니다. 관계시간 연장부분도 그렇게 만족스럽지 않다는 부분도 있죠. 조루치료제는 발기부전에 이용되는 발기부전치료제에 비해 효과가 다소 떨어진다고 볼 수 있습니다.
 



※ 가장 좋은 조루치료제

- 가장 좋은 조루치료제는 다름아닌 자신감 회복입니다. 은연중에 다른 이와 비교하는 습성이 강한 한국남자들의 실제 평균 관계시간은 5.4분이라고 하죠. 생각보다 그리 길지 않다는 이야기인데요. 하지만 성인물 등에서 보면 관계시간이 20~30분을 훌쩍 넘는 경우가 많아 이와 비교하여 자신이 조루라고 생각하는 경향이 강합니다. 제일 좋은 조루치료제는 바로 자신감 회복이 최고입니다.


주의할것은 때수건이나 칫솔 등 거친물건으로 성기를 단련하는 행위나 지나친 음주후 관계 등은 좋은 방법이 아니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조루치료를 위한 방법으로는 여러가지를 동시에 살펴보는 것이 좋은데요. 평소의 생활관리와 약물치료와 행동치료, 그리고 성행위 개선까지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무엇보다도 심리적 트라우마가 있을 경우 이를 극복하는 것이 좋고, 전립선염 등과 같은 질환이 있을 경우에는 치료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이외에도 사정감을 느낄 때 참는 행동치료와 흡연, 커피, 음주를 줄이는 것이 좋습니다. 무엇보다도 부부간의 서로에 대한 믿음과 자신감 회복을 위한 따듯한 배려가 필요합니다.






관련글 ▶ 생활속에서 만나는 천연정력제! ☞
http://themestock.co.kr/2151


'남자와 여자의 성(性)'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파극천  (0) 2013.02.24
결혼박람회  (0) 2013.02.14
조루치료제  (0) 2013.02.12
호한당 사이트  (3) 2013.02.10
천연비아그라  (0) 2013.02.01
웨딩박람회 선택방법  (0) 2013.02.01
댓글
댓글쓰기 폼